사회 사회일반

부산국제광고제·부산시교육청, '창조캠프' 참가접수

강수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7 13:23

수정 2016.06.07 13:23

부산국제광고제와 부산시교육청이 오는 25일까지 '창조캠프' 참가접수를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창조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부산국제광고제와 부산시교육청이 오는 25일까지 '창조캠프' 참가접수를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열린 창조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부산국제광고제와 부산시교육청은 창의력과 아이디어 개발이 필요한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음달 22일부터 23일까지 1박2일간 해운대 아르피나호텔에서 '2016 부산국제광고제 창조캠프'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창조캠프는 창의력의 요체인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한 창의적 솔루션을 공유하고 우수한 창의적 아이디어에 대해 시상하는 일종의 경연 프로그램이다.

국내 대표적인 광고회사에서 실제 근무 중인 △김백수 TBWA 코리아 국장 △ 김윤호 제일기획 팀장 등이 강사로 나서 창의력 개발 및 아이디어 발상법에 대한 강연과 함께 실제 아이디어 도출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신청서 작성 후, 메일로(0stars@adstars.org) 접수하면 된다.
참가 접수자 중 서류 심사를 통해 모두 40개 팀 8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한편 창조캠프 참가팀 중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출한 팀에게는 최우수상(1팀), 우수상(3팀), 창조상(4팀) 등이 주어지며, 수상팀 전원에게 NS홈쇼핑에서 제공하는 장학금도 수여된다.


또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교육 프로그램 수료증 제공과 2016 부산국제광고제 기간 중 세계 유명 광고작품들과 함께 전시되는 영광이 주어진다.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