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제약

바르는 안면홍반 완화제 '미르바소' 모델에 배우 강예원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07 13:50

수정 2016.06.07 13:50

바르는 안면홍반 완화제 '미르바소' 모델에 배우 강예원


배우 강예원이 갈더마의 주사성 안면홍반 완화제 '미르바소'의 의료진 대상 모델로 발탁됐다. .

갈더마코리아는 안면홍반 완화제 미르바소(성분명: 브리모니딘)의 의료진 대상 제품 및 질환 안내를 위해 배우 강예원을 모델로 기용한다고 7일 밝혔다.

강예원을 모델로 새롭게 제작되는 미르바소의 제품 설명 자료 등은 제품이 국내에 출시되는 오는 15일부터 의료 현장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모델계약은 의료진에게 미르바소 제품의 우수한 효능과 임상 결과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실제로 안면홍반이 있는 배우 강예원을 모델로 섭외하여, 일선에서 안면홍반 환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치료하는 의료진에게 다양한 의학적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갈더마는 안면홍반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극복하면서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강예원의 긍정적인 모습이 미르바소의 의료진용 모델로 완벽히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갈더마의 바르는 안면홍반 완화제 미르바소는 성인의 주사(Rosacea)로 인한 지속적인 안면 홍반 증상을 완화시키는 연고 타입의 전문의약품이다. 도포 30분 이후부터 최대 12시간까지 안면홍반 완화 효과가 지속된다.
미르바소는 미국 FDA로부터 최초로 또한 유일하게 승인 받은 안면홍반 치료제로 미국, 독일, 프랑스, 호주, 영국 등의 세계 여러 나라에서 허가 받아 사용되고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