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KGC인삼공사, '화애락진' 체험단 3기 7월 4일까지 모집

김용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30 15:29

수정 2016.06.30 15:30

KGC인삼공사가 갱년기 여성을 위한 기능성 홍삼제품 '화애락진' 출시를 기념해 '화애락진 체험단' 3기를 7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가 200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여성 건강관리를 위한 전문 브랜드 '화애락'은 '화목한 삶(和)'과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추구하는 제품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중년을 보내는 시기이지만 여성으로서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자 하는 희망과 건강관리에 대한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화애락 브랜드로 출시되고 있다.

KGC인삼공사, '화애락진' 체험단 3기 7월 4일까지 모집
특히 화애락은 KGC인삼공사가 100% 계약재배로 관리한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자연소재를 조화시킨 제품으로 홍삼과 식물소재의 기능성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의 효시라고 할 수 있다. 2012년 노화방지와 관련 된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추가로 인정받아 중년 여성들로부터 주목받기 시작했다.

올해에는 100여명의 연구원들의 연구 개발을 통해 갱년기 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인 '화애락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화애락진'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 3월 출시한 갱년기 여성을 위한 기능성 홍삼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았다.

'화애락진'은 KGC인삼공사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노하우로 제조한 6년근 홍삼농축액을 사용했고,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작약, 당귀 등의 식물성 성분을 조화시켜 홍삼과 기능성 성분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70ml 짜리 액상 파우치에 담겨 있어 휴대와 섭취도 간편하다.

특히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은 물론 홍삼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기능성을 함께 얻을 수 있어 중년 여성들의 체력 및 건강관리에도 알맞다.

체험단 모집은 홈페이지에서 접수가 진행되며 페이지 내에서 갱년기 자가진단을 실시 한 후 신청사유를 남기면 7월 8일 선정여부를 개별 통보한다. 총 1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하며 체험단 전원에게는 '화애락진' 30일분을 제공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에게는 지인 3명에게도 추가로 '화애락진' 30일 분을 증정하는 혜택을 준다.


KGC인삼공사 안빈 브랜드실장은 "화애락진은 갱년기라는 중요한 시기를 건강하게 보내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며 "정관장 홍삼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구개발능력을 적용해 신뢰성을 확보하고 기능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