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웨딩페어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8.02 08:54

수정 2016.08.02 08:54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웨딩페어 개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웨딩페어 개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8월 21일 오후 3시반부터 예비 신랑신부 및 관계자 200명을 초청해 ‘리본(Re:Born)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리본 웨딩페어는 쉐라톤 호텔로 리브랜딩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호텔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았으며, 달라진 호텔의 면면과 함께 어느 때보다도 화려하고 다양한 웨딩 스타일링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쉐라톤 팔래스 관계자는 "로얄볼룸에서는 써니플랜의 연출과 함께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한 색다른 웨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며 "미디어 파사드는 벽면에 LED 조명을 비춰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투사하는 것으로 실내 공간의 한계를 뛰어 넘어 화려한 도시 야경, 밤 하늘의 은하수, 기하학적인 문양 등을 연출해 신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고 말했다.

또 그랜드볼룸에서는 한복디자이너 이유숙의 2016 가을겨울(F/W) 시즌의 한복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유숙 디자이너는 국내 유수의 영화 및 연극 무대의상을 담당했으며, 지난 2014년 인천아시아게임 총 의상감독을 담당한 바 있는 정상급 디자이너다.

다이너스티홀은 더제이미에서 스타일링을 맡고 스텔라 플라워가 꽃 연출을 진행하며,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신랑신부가 미리 결혼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하는 신랑신부 중 총10쌍을 추첨해 헤어, 메이크업뿐 아니라 최재훈 드레스를 입고 패션쇼에 직접 참가해 마지 버진로드를 걷는 기분을 미리 누려볼 수 있다.

한편, 퓨전한식 메뉴 시식 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숙박권 및 해외 쉐라톤 호텔 숙박권 및 항공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