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탄산수 '트레비',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와 콜라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8.17 14:59

수정 2016.08.17 14:59

관련종목▶

탄산수 '트레비',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와 콜라보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가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손잡고 한정판 패키지 출시 및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17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 출시는 지난 2007년 출시한 트레비가 패션 브랜드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오아이오아이만의 디자인 감성을 제품에 접목해 트레비의 차별화된 가치와 트렌디함을 전달하고 주 타깃인 젊은 여성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한정판 패키지는 오아이오아이 브랜드의 정예슬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으며, 트레비 라임 및 레몬의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색상과 과일 이미지, 줄무늬 패턴 등을 활용해 재치 있고 독특하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한정판 패키지를 17일부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패키지는 트레비 라임, 레몬 500mL 페트 제품 각 5개씩 총 10개와 에코백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송비를 포함해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9월 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레비 한정판 제품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홍대에 위치한 오아이오아이 매장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및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올린 방문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오아이오아이 소품, 파우치, 트레비 한정판 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