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가 다가오면서 사랑하는 가족과 부모님께 드릴 추석명절선물을 준비하느라 분주한 모습이다. 매년 해오던 식용유, 참치, 햄 세트 등 고정화 된 선물 외에 신선하고 뜻 깊은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추석명절선물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부모님과 가족에게 ‘제대로 된 건강을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기존에 없던 방식의 건강을 선물하는 닥터영 양제가 바로 그 주인공. 기존에도 영양제 선물은 있었지 만 의학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이 막연히 어디에 좋다는 내용만을 보고 구매해왔던 것이 사실, 닥터영양제는 말 그대로 닥터가 선물을 받는 사람의 몸 상태를 체크하여 영양제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제대로 된 건강 선물’은 병원서 사전상담을 통해 받는 이에게 필요한 맞춤식 영양제를 제공하며, 닥터의 편지(언제든 상담권)를 통해 진정으로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예들 들어 고지혈증을 앓고 있는 부모님이 고지혈증 치료를 위해 평소 먹고 있는 약이 있다면 그 해당 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대사 부작용에 대해 점검하고 질환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를 추천해준다.
닥터영양제 서비스를 운영하는 닥터폴은 닥터의 검증과 추천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을 병원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병원전용브랜드다. 현재 전국 12개 병원에 닥터폴매장이 있으며, 병원전용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메타포뮬러의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이번 추석명절선물세트 구성은 어르신세트, 남성건강세트, 여성건강세트, 어린이세트, 혈행건강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손쉬운 선택이 가능하며, 무료선물포장과 무료배송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건강선물예약 신청자에게는 2만원쿠폰과 함께 추첨을 통해 제주투어 선물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폴 건강선물세트와 그 서비스신청은 전국 닥터폴매장 또는 메타포뮬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