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아가방앤컴퍼니-디자인스킨, 프랑스 디자이너 협업 ‘아트스킨 매트’ 출시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01 09:13

수정 2016.09.01 09:13

아가방앤컴퍼니-디자인스킨, 프랑스 디자이너 협업 ‘아트스킨 매트’ 출시
유아동복·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영·유아용 놀이매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세계적인 프랑스 텍스타일 디자이너 마졸렌 오딩크와 협업한 '아트스킨 매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디자인스킨 '아트스킨 매트'는 올 6월부터 강화된 '어린이제품안전특별법'을 통과한 안전성을 인정받은 유·아동 PVC 놀이매트다. '우리 아이의 감성 시간, 행복한 성장의 비밀'이라는 디자인 콘셉트로 아이들의 예술적인 감성을 자극한다. 이 제품은 마졸렌 오딩크의 특징인 북유럽 스타일의 자연주의 일러스트를 디지인에 적용했다. 기존 매트의 알록달록한 캐릭터 프린팅이 아닌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색 바람 방지 기능이 있어 매트 본연의 색상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디자인스킨이 자체 개발한 '캔버스 엠보'를 사용해 디자이너의 일러스트가 돋보이도록 입체감을 적용했으며 밀도가 높아 먼지가 포집되지 않는다. 또 특수 코팅인 '글라스 쉴드 필름'으로 제작돼 손상 및 뜯어짐을 방지해주며 100% 방수기능까지 갖춰 관리도 용이하다.
디자인스킨 '아트스킨 매트'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