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은 라이프플러스 캠페인 운영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인 'Life+'를 론칭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Life+ 캠페인은 고객의 삶이 더 가치있고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시작된 한화생명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해 하반기 Life+ 캠페인은 '버킷 리스트 만들기'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한화생명은 Life+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캠페인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당신의 버킷 리스트는 무엇인가요?" 라는 주제로 총 2회에 걸쳐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버킷 리스트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최고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Life+가 제안하는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여행,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오로라 관광 등 8가지 리스트 중 가장 도전하고 싶은 버킷 리스트와 함께할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작성하고 Life+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 또한 풍성하다.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캐나다 옐로우나이프 오로라 여행이용권을 증정하고, 버킷 리스트 도전을 위해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5명에게 제공한다. 참가자 1000명에게 증정할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준비했다.
또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최고의 축제'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2차 이벤트가 진행된다. 2차 이벤트에 참여하면 10월 8일 한화그룹에서 주최하는 세계서울불꽃축제 관람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안중철 한화생명 e보험추진팀장은 "Life+ 서비스 페이지를 활용해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에 색을 더해줄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