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9월, 키자니아와 함께하는 우리 가족 추억 만들기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01 10:49

수정 2016.09.01 10:49

키자니아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 포스터
키자니아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 포스터


9월, 키자니아는 가족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그 첫 번째는 ‘우리 아이 사진 콘테스트’.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아이와 함께 키자니아를 다녀온 엄마라면 누구나 핸드폰에 아이의 체험 사진이 담겨 있음에 착안, 키자니아에서 직업 체험을 하며 한 뼘 더 성장한 우리 아이의 특별한 사진을 응모하는 이벤트다.

이번 콘테스트는 ‘몰입’, ‘나는 미래의 ○○○’, ‘성취감’ 등 총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이 중 한 주제를 선택해 그 주제에 맞는 아이의 키자니아 체험 사진을 이메일 kids_photo@kidzania.co.kr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9월 한 달 간 접수, 10월에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선작에게는 라센느 뷔페 4인권과 키자니아 4인 가족 초대권, 라센느 뷔페 2인권과 키자니아 4인 가족 초대권, 키자니아 4인 가족 초대권, 키자니아 2인 가족 초대권 등 선물과 함께 키자니아 모델이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부여된다.

키자니아는 더불어 추석 기간 방문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키자니아 가족 사진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자니아 가족 사진관’은 온 가족이 한복을 입고 ‘추억’이라는 테마에 어울리는 흑백, 또는 세피아 톤의 색다른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다. 9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40 가족이 참여할 수 있으며, 촬영 사진은 현장에서 무료로 인화해준다.


키자니아는 이 밖에도 9월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온 가족이 모처럼 모이는 명절도 있는 9월에는 키자니아를 통해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움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이 어떨까.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