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

라파스, 국소부위 트러블 케어 신제품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패치 출시

라파스, 국소부위 트러블 케어 신제품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패치 출시

혁신적인 기술의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패치로 안티에이징 케어에 새로운 장을 열었던 ㈜라파스가 트러블 케어를 위한 신제품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사진)’ 패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는 라파스의 국제특허 제조기술로 생산된 패치형 트러블 케어 제품이다.

보습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올리고펩타이드-76을 머리카락 3분의 1 두께의 마이크로니들로 건조시켜 피부 속에서 용해되며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늘이자 성분인 마이크로니들은 각질층에 막히지 않고 피부 속 깊이 침투해 피부 위에 바르는 제품보다 빠르고 뛰어난 트러블 개선효과를 볼 수 있다.

보습과 트러블 케어를 위한 주 성분 외에 침투와 흡수 효과 증대, 보존을 위해 첨가하는 화학 성분들이 함유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약물에 내성이 있는 미생물에 의한 트러블 부위에도 효과적이다.

1상자 안에는 국소부위 트러블 케어를 위한 마이크로니들 패치 6매와 사용 전 패치 부착 부위를 소독할 수 있는 스왑이 각각 개별 포장되어 있어 트러블 부위를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크로패스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트러블 큐어’는 계절이나 나이와 상관없이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급증하고 있는 20~30대 성인들의 피부 트러블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줄 혁신적인 아이템”이라고 제품의 효과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 ‘좋아요’ 후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아크로패스 트러블 큐어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