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KT, 멤버십 가입자 위해 자라섬에서 '재즈 페스티벌'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02 16:24

수정 2016.09.02 16:24

KT는 오는 10월 15~16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자사 멤버십 가입자를 위한 재즈 페스티벌 '2016 KT 멤버십 보야쥐 투 자라섬(VOYAGE to Jarasum)'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펼쳐진 행사에서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KT는 오는 10월 15~16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자사 멤버십 가입자를 위한 재즈 페스티벌 '2016 KT 멤버십 보야쥐 투 자라섬(VOYAGE to Jarasum)'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펼쳐진 행사에서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KT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로 유명한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KT 멤버십 고객을 위한 문화 행사로 '2016 KT 멤버십 보야쥐 투 자라섬(VOYAGE to Jarasum)'을 오는 10월 15~16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해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KT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라섬 본섬인 중도에서 열리는 메인무대와 함께, 다양한 뮤지션들의 무료 공연의 규모를 넓혀 올해는 서도에서도 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최정상의 재즈 뮤지션들이 참가한다. '더 스탠리 클락 밴드' '디멘션' '오푸스 잼' 등 세계적인 재즈 뮤지션과,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범수, 김태우, 알리 등의 공연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8인조 재즈밴드 '혼스가탄 램블러즈'와 5인조 스윙댄스팀 '더 할렘 핫 샷'이 1930년대 뉴욕의 스윙클럽을 눈앞에 옮겨 놓은 듯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계획이다.

KT 멤버십 가입자는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이나 올레닷컴에서 예매하면 된다. 1일권은 5000포인트 차감, 2일권은 8000포인트 차감으로 무료 예매할 수 있고, 동반 최대 3인까지 동일한 포인트로 예매가 가능하다.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의 경우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티켓 구매는 KT 멤버십 가입자뿐만 아니라 타통신사 고객 등 누구나 가능하며,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할 수 있다. 사전 예매 시 1일권은 5만원, 2일권은 8만원이다. 단, 현장 구매는 불가능하다.

티켓을 미리 예매한 KT 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된다. 오는 30일까지 예매한 가입자는 KT 멤버십 그린시트(휴대용 접이식 의자), 폰브렐라(휴대폰 이용이 편리한 우산)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음악 공연 외에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 및 경품 증정 이벤트 등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가상현실(VR) 체험존을 운영해, 스키점프와 롤러코스터 등을 VR로 즐길 수 있다. 국내 아이돌 그룹의 콘서트를 눈앞에서 즐길 수 있는 가상 체험 뮤직서비스 지니 VR도 체험할 수 있다.


KT 고객분석실 고윤전 실장은 "자연이 살아 숨쉬는 자라섬에서 전 세대가 함께하는 즐겁고 매력적인 페스티벌을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KT 멤버십 가입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문화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