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클레이 전문기업 도너랜드, 9월 한 달 내내 추석 이벤트 풍성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05 09:54

수정 2016.09.05 09:54

클레이 전문기업 도너랜드, 9월 한 달 내내 추석 이벤트 풍성
국내 최대 클레이 전문기업 도너랜드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도너랜드는 아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 이벤트 '추석 선물 찾기! 아이 맘에 쏘옥,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솜씨 자랑 이벤트', '우리 가족은 금손, 아이들과 함께 만드는 내 손으로 만드는 미니어쳐 차례상 포스팅' 등 선물도 받고 긴 추석연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추석 선물 찾기! 아이 맘에 쏘옥'이벤트는 1일부터 11일까지 도너랜드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는 댓글 달기 이벤트다. 도너랜드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6개의 도너랜드 제품(뽀송이모래, 천사점토, 몬스터 액괴, 천사크림도우, 엔젤스위츠, 미니어쳐 미니놀이)을 소개하는 이벤트 포스팅에 아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총 6명을 선정해 댓글로 남긴 제품을 선물한다.

'우리 가족은 금손!' 이벤트는 천사점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12일부터 9일간 진행된다.
도너랜드의 미니어쳐 미니놀이와 엔젤스위츠로 만든 클레이 작품 사진을 댓글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석 명절을 하루 앞둔 13일 도너랜드 공식 블로그에서는 '내 손으로 만드는 미니어쳐 차례상' 포스팅을 선보인다.
도너랜드 미니어쳐 미니놀이로 만든 차례상을 선보이고 미니어쳐 송편 만드는 법을 공개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