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제약

CJ 새싹보리차, 소년24 모델 CF로 새싹의 순수함 어필한다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05 10:05

수정 2016.09.05 10:05

CJ 새싹보리차, 소년24 모델 CF로 새싹의 순수함 어필한다


100% 국산 보리새싹으로 만든 CJ헬스케어의 0칼로리 음료 '새싹보리차'가 '소년24'를 모델로 한 CF를 론칭, 새싹의 순수함을 알린다.

CJ헬스케어는 이 달부터 tvN, Mnet 등 주요 케이블채널에 '새싹보리차'의 첫 CF를 본격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새싹보리차 CF는 '15㎝의 순수함'이라는 제품 콘셉트와 연결해 '소년의 순수함을 닮은 차'를 콘셉트로 해맑은 아이에서 소년24의 MVP로 자라나는 소년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았다. CF모델로는 Mnet '소년24'에서 MVP유닛으로 선정된 '유닛 옐로우'(로운, 진석, 홍인, 성환, 재민, 창민)' 멤버들이 활약했다. 새싹보리차 첫 CF의 모델로 발탁된 '유닛 옐로우'는 장난끼 가득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똘똘 뭉친 유닛이다.

이번 CF는 새싹보리차를 알리는 첫 CF인만큼 소비자들이 새싹보리차를 쉽고 빠르게 기억할 수 있도록 누구나 부르기 쉬운 동요 '새싹들이다'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어린이들이 동요 '새싹들이다'를 부르며 시작하는 CF는 15cm 보리새싹이 새싹보리차로 태어난 것처럼 어린 소년들이 소년24의 MVP로 멋있게 탄생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CJ헬스케어 헬스&뷰티 마케팅팀장은 "새싹보리차와 소년24 유닛 옐로우의 시너지를 통해 새싹보리차의 순수함을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며 "CF 런칭을 시작으로 새싹보리차의 주 타겟인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J헬스케어 '새싹보리차'는 15㎝ 정도 자란 보리 새싹을 이용해 만든 RTD(Ready To Drink) 차 음료로, 무색소, 무설탕(0칼로리), 무카페인으로 물 대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