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렉트로룩스 코리아가 침구 속 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할 수 있는 '베드 프로 노즐'을 탑재한 신제품 무선 청소기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에 포함된 침구 전용 '베드 프로 노즐'은 노즐 자체에 장착된 추가 모터가 청소기 본체의 메인 모터와 함께 강력한 파워를 만들어내 침구 속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고, 빗살 형태로 설계된 강모 브러시가 침구 속 먼지를 강력하게 쓸어 담아 제거해준다. 또한 278nm 파장의 자외선(UVC) 램프가 침구 표면에 직접 작용해 유해 세균을 살균해줘 침구 청소를 돕는다.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는 소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180도 자유로운 핸들링을 제공해 의자와 가구 사이 등 구석을 청소할 때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의 문상영 대표는 “한국과 일본에서 실시된 다년간의 소비자조사를 통해 일렉트로룩스는 많은 주부들이 집안 구석구석의 먼지 뿐만 아니라 수면 및 휴식과 밀접한 연관을 가진 침구에서 집 먼지 진드기 및 알러지 유발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침구청소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았다"며 "청소기 본체의 메인 모터와 더불어 침구 전용 노즐인 '베드 프로 노즐' 자체에 모터를 추가함으로써 침구 속 먼지를 강력하게 흡입하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