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롯데百 "부산지역 숨은 인재 찾아라"…하반기 공채 시작

강수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9.06 09:42

수정 2016.09.06 09:42

롯데백화점은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및 동계 인턴사원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채용에서는 부산지역 인재 참여율 제고와 입사 관련 정보제공 편의를 위해 '임원특강' '채용설명회' '캠퍼스 리쿠르팅(recruiting·구인활동)'을 갖는다.

임원특강은 오는 8일 부산대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오후 4시부터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송정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장이 강연에 나선다.

부산 출신인 송 점장은 후배들에게 ‘롯데백화점 이야기’를 주제로 롯데백화점에 대한 소개와 입사 성공을 위한 노하우 등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솔직하게 풀어놓을 계획이다.

특강 후에는 롯데백화점 인사팀 담당자가 하반기 채용 관련 안내와 지원시 유의상황 등에 관해 채용설명회를 갖는다.

당일 행사장을 방문하면 바로 참석 가능하고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과 다과가 제공된다.

또 7~8일에는 롯데백화점 인사 채용 담당자와 신입사원이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면접시 유의사항, 입사에 필요한 정보 등에 관해 1대1로 코칭해주는 캠퍼스 리쿠르팅이 열린다.


송 점장은 “이번 하반기에는 그 어느 때보다 부산지역의 인재들이 많이 참여해 입사에 성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원 특강에 임하게 됐다”며 “롯데백화점의 미래를 책임질 유능하고 참된 부산지역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