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마마티라 패키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05 11:18

수정 2016.10.05 11:18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마마티라 패키지


그리스 산토리니 테마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이 가을을 만끽하며 정찬을 즐길 수 있는 ‘마마티라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전면 오션뷰를 자랑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마마티라 다이닝’의 특선 A 세트 2인, 쏠비치 삼척 객실 1박, 아쿠아월드 50% 할인권(1매 5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담았다.

마마티라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마마티라 다이닝’ 코스 요리. 거대한 유리창이 레스토랑 3면을 휘감고 있는 ‘마마티라다이닝’의 ‘특선 A 세트 2인 식사’를 제공한다. 유리창 너머로 맑은 가을 하늘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보여 로맨틱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마마티라 특선 A 세트’는 건강한 맛을 최우선으로 여긴 코스요리다.

신선한 지역특산물과 제철재료를 최대한 활용했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가진 메뉴로 코스를 구성했다. 먼저 강원 지역 특산물인 두부를 활용한 ‘두부 허브 프리터’로 코스가 시작된다. 이어 당근폼을 곁들인 ‘포테이토 스프’, 훈제연어를 곁들인 ‘그린샐러드’가 서비스된다.

메인 요리로는 호주산 쇠고기를 사용한 ‘안심스테이크’를 선보이며, 과일을 곁들인 ‘티라미수’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코스는 커피 또는 티로 마무리 된다. 메뉴는 신선한 음식 제공으로 인해 일부 변경 될 수 있다.

가을 정취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쏠비치 삼척 1박 혜택도 포함됐다. 호텔과 리조트 중 취향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호텔은 일요일~금요일까지, 리조트는 일요일~목요일까지 이용가능하다.

체크인 시 마마티라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아쿠아월드 특별 우대 할인권 1매를 증정한다. 최대 50%, 5명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따뜻한 온수에서 피로를 풀고, 인피니티풀에서 삼척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기준 호텔 24만원부터, 리조트 23만6000원부터다. 리조트 오션뷰객실 이용 시 전망료 2만2천원이 발생된다. 예약 및 자세한 안내는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단, 12일은 마마티라 다이닝 휴무일이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