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LF 알레그리, 온라인 캡슐컬렉션 ‘알레그리 그레이’ 첫 출시

LF 알레그리, 온라인 캡슐컬렉션 ‘알레그리 그레이’ 첫 출시
LF 알레그리, 온라인 캡슐컬렉션 ‘알레그리 그레이’ 첫 출시

LF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가 2016년 가을·겨울 시즌 최초로 온라인 캡슐컬렉션 ‘알레그리 그레이’를 7일 출시했다.

알레그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알레그리 그레이’는 ‘어포더블 럭셔리’라는 슬로건 하에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알레그리 본연의 혁신적인 소재와 고감도의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몰 기반 캡슐컬렉션이다.

‘알레그리 그레이’ 캡슐컬렉션은 무봉제 고열프레스 방식의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시베리안 구스다운 트렌치, 알레그리 고유의 패턴을 입체감 있게 적용한 맨투맨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뿐만 아니라 셔츠, 니트, 팬츠, 재킷, 코트 등 알레그리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알레그리 그레이’ 캡슐컬렉션은 LF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지며, 오프라인으로는 남성 클래식 패션의 대가로 통하는 남훈 대표가 운영중인 남성 편집숍 ‘알란스’ 논현점에서 단독으로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알레그리는 온라인 캡슐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23일까지 LF몰에서 ‘알레그리 그레이’를 구매한 고객에게 LF몰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알레그리의 고급 가죽 소재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