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세타필, 전국 왓슨스에서 전 제품 20% 세일

세타필, 왓슨스 매장에서 20% 세일
세타필, 왓슨스 매장에서 20% 세일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의 저자극 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이 10월 한달동안 전국 125개 왓슨스 매장에서 고객 감사 ‘가을맞이 꿀득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세타필은 환절기 날씨 탓에 갈수록 건조해지고 민감해지는 피부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세타필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인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비롯해 ‘세타필 젠틀 스킨 클렌저’ 등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1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세타필 대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어처 3종 파우치를 증정하는 등 이벤트에 풍성함을 더했다.

이밖에도 세타필은 온라인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 세타필 공식 카페 및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 환절기 우리 가족 피부 고민을 남긴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왓슨스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11월 30일까지는 인스타그램에 #세타필 #피부건강 해시태그를 올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6만원 상당의 세타필 정품 3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