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도너랜드,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 참가..체험부스 운영

도너랜드,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 참가..체험부스 운영
국내 최대의 클레이 전문기업 도너랜드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SISOFAIR)'에 참가해 도너랜드 체험교실 '천사놀이터'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는 다양한 완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로, 국내외 250개 문구 및 완구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국내 문구 및 완구 시장의 경쟁 심화로 어느 때보다 문구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이 필요한 만큼, 이번 전시회는 국내문구시장의 활성화와 국내 기업 수출촉진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도너랜드는 대표상품인 '천사점토' 외에도 모래형 클레이 '뽀송이모래', 페인팅 클레이 '크림도우', 내 손으로 만드는 액괴 '몬스터액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전시회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크림도우로 손거울 꾸미기, 몬스터액괴 만들기 등 도너랜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교실 '천사 놀이터'를 함께 운영한다. 참여자들 모두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천사놀이터 현장 인증샷을 올린 방문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 등 방문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