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도너랜드,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 참가..체험부스 운영

김아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06 10:46

수정 2016.10.06 10:46

도너랜드,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 참가..체험부스 운영
국내 최대의 클레이 전문기업 도너랜드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SISOFAIR)'에 참가해 도너랜드 체험교실 '천사놀이터'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 종합전시회는 다양한 완구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회로, 국내외 250개 문구 및 완구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국내 문구 및 완구 시장의 경쟁 심화로 어느 때보다 문구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이 필요한 만큼, 이번 전시회는 국내문구시장의 활성화와 국내 기업 수출촉진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도너랜드는 대표상품인 '천사점토' 외에도 모래형 클레이 '뽀송이모래', 페인팅 클레이 '크림도우', 내 손으로 만드는 액괴 '몬스터액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전시회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크림도우로 손거울 꾸미기, 몬스터액괴 만들기 등 도너랜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교실 '천사 놀이터'를 함께 운영한다.
참여자들 모두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천사놀이터 현장 인증샷을 올린 방문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 등 방문자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