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KCC, 상업용 바닥재 소개 샘플북 배포

이유범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06 11:18

수정 2016.10.06 11:21

KCC, 상업용 바닥재 소개 샘플북 배포

KCC가 상업용 바닥재 제품 11종을 모은 종합 샘플북 'KCC 커머셜 콜렉션'을 내놓으며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KCC는 11개 제품을 종류별로 재구성, 총 4권으로 구성된 전집 형태의 종합 샘플북을 새롭게 제작·배포했다. 신규 샘플북 KCC 커머셜 콜렉션에는 카펫타일 2종, 기능성타일 3종을 비롯해 시트 형태 바닥제 4종과 타일형 바닥재 3종이 자세히 소개돼 있다.

샘플북에는 각 아이템별 주요 대표 컬러의 샘플이 다량으로 수록됐다. 담기지 않은 컬러의 경우에는 별도의 카탈로그를 통해 전부 확인이 가능토록 구성됐다. 또 제품특징, 제품 인덱스, 시공 이미지 컷 등 고객의 이해를 돕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 효용성을 한층 높였다는 것도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

KCC는 최근 이 샘플북을 건설사, 건축설계사, 인테리어사 등 영업 일선에 배포함으로써 바닥재 매출 향상을 위한 영업 지원에 나섰다. 신규 샘플북 제작 및 배포를 통해 고객의 이해와 편의성을 높이고, 주거 및 상업용 바닥재 시장에 대한 영업 역량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KCC 관계자는 "KCC는 업계 최초로 주거용 바닥재 전 제품에 친환경 인증 및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며 친환경 건자재 생산에 힘쓰고 있는 만큼 상업용 바닥재에도 더욱 힘써 바닥재 전문기업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