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KCC, 상업용 바닥재 소개 샘플북 배포

KCC, 상업용 바닥재 소개 샘플북 배포

KCC가 상업용 바닥재 제품 11종을 모은 종합 샘플북 'KCC 커머셜 콜렉션'을 내놓으며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KCC는 11개 제품을 종류별로 재구성, 총 4권으로 구성된 전집 형태의 종합 샘플북을 새롭게 제작·배포했다. 신규 샘플북 KCC 커머셜 콜렉션에는 카펫타일 2종, 기능성타일 3종을 비롯해 시트 형태 바닥제 4종과 타일형 바닥재 3종이 자세히 소개돼 있다.

샘플북에는 각 아이템별 주요 대표 컬러의 샘플이 다량으로 수록됐다. 담기지 않은 컬러의 경우에는 별도의 카탈로그를 통해 전부 확인이 가능토록 구성됐다. 또 제품특징, 제품 인덱스, 시공 이미지 컷 등 고객의 이해를 돕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 효용성을 한층 높였다는 것도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다.

KCC는 최근 이 샘플북을 건설사, 건축설계사, 인테리어사 등 영업 일선에 배포함으로써 바닥재 매출 향상을 위한 영업 지원에 나섰다. 신규 샘플북 제작 및 배포를 통해 고객의 이해와 편의성을 높이고, 주거 및 상업용 바닥재 시장에 대한 영업 역량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KCC 관계자는 "KCC는 업계 최초로 주거용 바닥재 전 제품에 친환경 인증 및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며 친환경 건자재 생산에 힘쓰고 있는 만큼 상업용 바닥재에도 더욱 힘써 바닥재 전문기업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leeyb@fnnews.com 이유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