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9이닝스' 시리즈의 최신작
'MLB 9이닝스 16'은 시리즈 누적 3200만 다운로드의 모바일 야구게임 '9이닝스' 시리즈 최신작이다.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미국 메이저리그야구(MLB) 30개 모든 구단의 최신 정보를 그대로 반영해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맺어 가장 사실적이고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기에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를 통해 검증된 우수한 게임성과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MLB 9이닝스 16'은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등 양대 애플리케이션 장터(앱 마켓)을 통해 전세계에서 출시된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중국어 등 6개 언어를 제공한다.
■원하는 선수로 팀 구성
'MLB 9이닝스 16'에선 MLB 모든 구단의 모든 경기 일정과 구단 및 선수 데이터를 제공해 이용자가 원하는 팀을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선수들로 구성해 플레이할 수 있다.
또 3차원(3D)으로 구현된 선수들의 사실감 넘치는 외모뿐 아니라 개성 넘치는 투구 및 타격폼을 그대로 재연해 MLB를 가장 생생하게 모바일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오승환, 이대호, 김현수, 박병호, 추신수, 최지만 등 MLB에서 활약하는 한국 선수들도 찾아볼 수 있다.
리그 모드, 친선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성향에 맞게 직접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고 선수 영입, 강화, 조합 등의 재미도 동시에 제공한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