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순성산업, 도로교통공단-도봉운전면허시험장과 캠페인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17 09:56

수정 2016.10.17 09:56

순성산업, 도로교통공단-도봉운전면허시험장과 캠페인 진행
유아용 카시트 전문 기업 ㈜순성산업이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과 함께 '안전 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내달 10일까지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순성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카시트 장착 인식 고취를 위해 자체 안전연구소의 안전 영상 시청 및 유아 카시트 사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정부 3.0의 선도적 실천을 위한 중소기업과의 상생 협력 강화를 목표로, 도봉운전면허시험장 내 유휴공간을 활용한 홍보지원이 진행 될 예정이다.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도로교통공단의 목표와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순성의 안전 철학이 부합하면서 예비 운전자들에게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전하는 안전 캠페인으로 확대 진행된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자체 안전 연구소를 설립,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국내 순수 기술로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는 순성산업은 최근 늘어난 유아 교통사고 예방 및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집중한다.

캠페인 부스에 신생아용, 주니어용 카시트를 전시하고 영상을 통해 올바른 카시트 장착법을 알려준다.
부스를 찾는 시민 누구나 직접 카시트를 체험하며 올바른 장착법을 배울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