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푸드

‘뽕뜨락피자’ 신메뉴 맵뜨락피자 모바일 주문 가능.. 방문포장 최대 40% 할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0.18 14:32

수정 2016.10.18 14:32

‘뽕뜨락피자’ 신메뉴 맵뜨락피자 모바일 주문 가능.. 방문포장 최대 40% 할인


피자 프랜차이즈 ‘뽕뜨락피자’, 매운 맛의 비법 치포틀 소스와 달콤한 슈트로이젤 엣지의 만남

늘 새로운 것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크리슈머(기존 제품을 자신에 맞게 새롭게 창조하는 소비자),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사용법을 수정하는 소비자) 등 스마트한 소비자들을 지칭하는 신조어들이 등장했다.

이러한 스마트한 소비자들에게 최근 인기 있는 제품은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의 신메뉴 맵뜨락 피자다. 독자적인 맛을 연출, 익숙함을 좋아하지 않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을 제대로 유혹하고 있다.

스마트하게 모바일로 주문이 가능하며, 출시 후 11월 6일까지 방문포장 시에는 최대 40%를 할인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웹 회원 가입 후 맵뜨락을 주문하는 고객과 구매한 맵뜨락을 페이스북에 덧글로 인증해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맵뜨락 피자는 매운 맛과 달콤한 맛의 이색 결합으로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매운맛의 비법 소스인 치포틀 소스 위에 킹새우와 통베이컨을 올려 매운 맛과 풍부한 식감을 선사하고 있다. 치포틀 소스는 불에 구워 말린 할라피뇨에 한국 전통의 고추장과 고룻가루 등을 가미해 천연 매운 맛을 내는 뽕뜨락피자 만의 소스로, 시중에 나와있는 매운맛 피자보다 더욱 화끈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여기에 매운 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엣지 부분에는 달콤한 맛을 가미했다. 일명 ‘슈트로이젤 엣지’로 체다치즈와 크림치즈, 소보루가 결합되어 마치 디저트를 맛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풍미가 매우 뛰어나다는 게 고객들의 얘기다.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또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방문 포장을 하는 고객들도 상당수다”고 하면서,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운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고 강조했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