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온라인 자동차보험 브랜드 'KB매직카다이렉트'의 신규 방송 광고 '팬할인회'편을 케이블 채널에서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4월 선보인 '대중교통할인'편에 이어 새롭게 제작된 '팬 할인회' 편에서는 리듬체조 국가대표인 손연재 선수로부터 사인이 아닌 할인을 받는 상황을 통해 KB매직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의 다양하고 폭 넓은 할인 혜택이 강조됐다.
올해 초 광고 모델로 처음 나선 손연재 선수는 지난 두 편의 광고에 이어 다시 한번 등장해 KB매직카다이렉트만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는 개그맨 김준현 씨가 함께 출연해 중년신사부터 학생, 엄마 등 1인 다역을 소화했다.
KB손보는 올 초 인터넷전용자동차보험을 출시하며 쉽고 간편한 가입 방법과 할인 혜택을 기반으로 한 저렴한 보험료 등의 특장점들을 다채로운 광고들로 강조해왔다.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이평로 상무는 "이번 광고를 통해 K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들을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전달해 기존 보험사들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 런칭에 맞춰 KB손보는 KB매직카다이렉트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에서는 CF 영상을 온라인 상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