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골프존파크, 푸짐한 경품 걸린 룰렛 버디 2차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1.10 14:40

수정 2017.01.10 14:40

골프존
골프존
㈜골프존네트웍스(대표이사 신종성)의 가맹사업 브랜드인 골프존파크가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룰렛 버디 2차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부터 2월 13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투비전(TWOVISION)의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가 가능하다. 골프존 회원 등급에 따라 주어진 버디 수를 달성하면 즉시 100% 당첨 룰렛이 노출되며 참새 등급은 버디 1개, 까치와 학 등급은 버디 2개, 매 등급은 버디 3개, 독수리 등급은 버디 5개 기준이다. 18홀 라운드 중 1회 도전 가능하며 버디외 홀인원, 알바트로스, 이글 시에도 룰렛이 노출 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원CC, 엠스클럽 의성, 휘닉스파크CC, 제이드팰리스GC, 벨라스톤CC, 골프존카운티 선운, 동원썬밸리CC, 골프존카운티 청통, 스카이뷰, 사우스스프링스CC 등 10개 CC에서 열린다.

경품으로는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 자석 볼마커, 버디핀과 나무티 세트, BHC 치킨세트,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플러스아이템 볼빅 화이트컬러 S4 등이며, 경품 중 자석 볼마커와 버디핀, 나무티 세트는 매장 수령 경품이다. 이외의 경품은 골프존 앱 선물상자로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