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좋은책신사고, 제14회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 실시

교육 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는 26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하는 '제14회 신사고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을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월 31일 밝혔다.

스터디 노하우 공모전은 학생들의 생생한 학습법을 공유하면서 자기주도학습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공모전을 통해 성적이 오른 학생들의 과목별 학습법, 스터디 플래너 활용법 등 유용한 정보를 공개한다.

최근 2년 이내 좋은책신사고 도서와 학습자료를 이용한 중고등학생 및 대학교 1학년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성적 향상 비결을 담은 공부법, 학습력을 높이는 생활 습관 노하우를 사진과 함께 작성, 신사고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성적표, 시험지 등 성적 증빙이 가능한 자료를 제출하거나 쎈, 우공비, 국어의 기술 등 신사고 교재 브랜드 중 3개 이상을 활용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응모작 중 우수 수기를 선정해 대상 1명에게 장학금 50만원, 우수상 10명에게 장학금 10만원을 수여하고 모든 수상자들에게 10만원 상당의 쎈닷컴 강좌상품권을 추가 제공, 참가자 전원에게 신사고 교재 1권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2월 24일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모전 소식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