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제약

LSK 글로벌PS, 창립 17주년 기념식 개최

정명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3.09 15:08

수정 2017.03.09 15:08

LSK 글로벌PS, 창립 17주년 기념식 개최


임상시험수탁기관인 ㈜엘에스케이글로벌파마서비스(LSK 글로벌PS)는 지난 8일 창립 17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과 함께 새로운 조직문화 선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영작 대표는 "LSK 글로벌PS와 함께한 직원들의 뛰어난 역량과 열정, 노력으로 지난 17년 동안 수 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헤치고 110건이 넘는 글로벌 임상을 비롯해 지금까지 800건이 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국내 최대의 원스톱 풀 서비스 임상시험수탁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LSK 글로벌PS는 한국 제약산업의 세계시장 진출에 기여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출범했다"며 "그간 쌓아온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LSK 글로벌PS의 비전을 실현하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LSK 글로벌PS 이영작 대표의 기념사를 시작으로 장기 근속자에 대한 시상과 더불어 유연근무제 전사 확대 도입 등의 새로운 인사조직 제도 발표가 진행됐다. 근속상 시상은 짧게는 3년 근속상부터 15년 근속상까지 세분화해 시상을 진행, 장기 근속자들에게 격려를 보냈다.
특히 시차출퇴근제의 전사 도입은 이미 LSK 글로벌PS의 대표적인 임직원 복지제도로 꼽히는 유연근무제의 확장 개념으로서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