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컴퍼니 유니크 청첩장 브랜드 '더카드'가 이달 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응모 자격은 올해 3월부터 8월 이내 결혼 예정인 예비 신랑, 신부로 모집 인원 제한은 없다. 블로그나 SNS 운영 필수로, 평소 SNS 활동에 적극적인 커플이라면 도전해볼 만 하다.
응모 방법은 더카드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서포터즈 신청과 함께 운영 중인 블로그나 SNS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서포터즈 선정 심사 기준은 평소에 얼마나 SNS 활동을 활발히 해 왔는지에 중점을 둔다.
더카드 서포터즈로 뽑히면 5월 한 달간 SNS상에서 더카드를 홍보하는 역할을 맡는다. 활동 범위가 넓을 수록 더 많은 혜택을 챙길 수 있다. 블로그, 카페, SNS에 청첩장 샘플 후기를 작성하면 청첩장 10만원 할인권, 청첩장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빕스 5만원 상당 식사 기프티콘, 타인이 작성한 온라인 더카드 후기에 응원과 공감의 댓글을 10개 이상 다는 ‘댓글 응원단’ 활동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더카드 관계자는 “청첩장 고객들이 온라인 리뷰를 꼼꼼히 읽어보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며 “더카드 서포터즈들이 더카드 청첩장에 대한 자세하고 객관적인 리뷰를 작성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청첩장 업계 1위 바른컴퍼니는 그간 웨딩 관련 기업 제휴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행복한 결혼 만들기 프로젝트’ 등 고객의 알뜰하고 행복한 결혼 준비를 돕는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다. 연중 기획으로 신랑 신부 문화 충전 프로젝트 ‘바른문화데이’를 실시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