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모바일 호텔 예약 앱(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은 오는 5월 황금연휴를 위한 기획전을 연다.
23일 데일리호텔에 따르면, 다음달 1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될 이번 기획전은 여행지로 각광받는 국내 8개 지역별 스테이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제공된다.
기간 내 스테이 상품을 예약하면 다음달 28일부터 5월 14일 황금연휴 기간 내 언제든지 투숙할 수 있다. 가격대는 최저 4만 9천원부터 최고 60만원까지로, 할인율은 최대 80%에 이른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로의 확대를 선언하고 업데이트를 단행한 데일리호텔만의 특별한 큐레이션 기능이 적용됐다.
이외에도, 데일리호텔이 엄선한 더 많은 호텔과 펜션 등 스테이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황금연휴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데일리호텔 라이프스타일 리서치랩’을 통해 트렌드를 조사하고, 고객 선호도, 취향, 이용 후기 등에 근거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최상의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시스템을 갖추고 특가호텔, 인기 여행지 펜션, 핫플레이스 레스토랑 등 매주 다양한 컨셉의 기획전과 추천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벚꽃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이달 2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전국 벚꽃 명소 주변 호텔과 펜션을 특별할인가에 제공하는 ‘데일리호텔 벚꽃 호텔전’를 선보인다.
데일리호텔 라이프스타일 리서치랩은 여의도를 비롯해 설악, 강릉, 울산, 경주, 제주 등 전국의 벚꽃 명소 호텔, 펜션 중 27개 상품을 엄선했다. 고객들은 모바일을 통해 추천 상품 검색부터 예약 및 결제까지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