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영화

미스터리 스릴러 ‘눈을 감다’ 25일 개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4.17 11:38

수정 2017.04.17 11:38

미스터리 스릴러 ‘눈을 감다’ 25일 개봉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을 서비스 중인 타이탄플랫폼(TiTANplatform)이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웹무비 ‘눈을 감다’의 서비스 오픈일을 확정하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미스터리 스릴러 눈을 감다(감독 김솔매, 각본 하승현, 제공 ㈜타이탄플랫폼, ㈜타이탄스튜디오, 제작 ㈜초콜렛픽쳐스)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함과 동시에 서비스 오픈일을 확정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메인 예고편은 정체불명의 남자에게 쫓기는 여고생 미림(설인아)과 미림을 찾아 나서는 주인공 현우(바로)의 모습을 담아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눈을 감다는 오는 4월 25일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과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개봉될 예정이다. 기나긴 겨울의 후유증, 봄과 함께 찾아온 춘곤증 등으로 인해 새로운 자극이 필요한 팬들에게 때마침 공개되는 눈을 감다는 최고의 보약이 될 전망이다.



영화 눈을 감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거리의 시각장애인 현우와 미림이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총 12부작으로 제작됐으며 매회마다 흥미로운 스토리를 그려나간다.

앞서 눈을 감다는 티저 예고편, 오프닝 시퀀스 영상, 티저 포스터, 메인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메인 예고편은 윈벤션과 눈을 감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