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관광, 쇼핑… 지루함 따위 몰라요
'골프, 관광, 쇼핑'
골퍼들이 꿈꾸는 로망이다. 중국 선전 미션힐스에서는 그것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12개의 골프코스에다 전 세계 명품들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명품숍, 그리고 주변에 럭셔리한 호텔과 리조트가 즐비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미션힐스 둥관, 선전 리조트는 골프 여행객 뿐 아니라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세계적 명소가 되었다.
그중에서도 지난해 초에 문을 연 '미션힐스 센트레빌'에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미션힐스 둥관, 선전 리조트의 가장 큰 메리트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과 편의시설이다. 실내수영장과 스쿼시 코트 같은 레포츠 시설, 유기농 농장이나 트릭아이 박물관, 키즈클럽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많다. 셔틀버스로 5분 거리에 있는 컨트리클럽에서는 회전목마, 워터롤러, 드라이빙 레인지 등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다양한 부대 시설이 갖춰져 있다.
리조트 단지내에서만 머무르기가 지루하다면 '쇼핑의 도시' 홍콩과 이국적인 정취와 카지노를 즐길 수 있는 마카오 한나절 투어도 추천할 만하다. 두 곳 모두 지하철이나 페리를 이용해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지근거리다. 미션힐스 둥관과 선전 리조트는 이용객들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골드카드, 키즈카드, 플래티넘 카드로 구분된 올인클루시브 프로그램을 내놓고 있다.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