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한세실업 채용설명회 성황리 개최

한세실업 채용설명회 성황리 개최
지난 25일 서울 청량리 복합문화공간 상생장에서 ‘패션산업의 모든 것’ 채용설명회에 참석한 취업준비생들이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한세실업

패션전문 기업 한세실업은 지난 25일 오후 서울 청량리 복합문화공간 상생장에서 ‘패션산업의 모든 것’ 채용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기업 소개 위주의 딱딱한 방식에서 벗어나 구직자와 소통하고 기업의 업무환경을 있는 그대로 취업 준비생들에게 알려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자 한세실업과 잡인사이더가 공동으로 기획했다.

한세실업 인사팀을 비롯해 실무자, 취업준비생 약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 소개부터 부문별 업무 특성, 근무 조건까지 취업 준비생들이 평소 취업을 준비하며 궁금했던 점에 대해 발표와 토크 형식으로 진행했다.
이어 인터넷서점 예스24 김기호 대표가 취업 준비생에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강연자로 나서 성공적인 사회 생활에 대한 노하우와 인재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프로그램 중 취업 준비생에게 회사에 대한 이해와 친밀감을 높이기 진행 된 '해피아워 케이터링’ 시간에는 참가자들이 평소 궁금했던 직무와 패션 산업 등 패션 산업에 대해 한세실업 실무자들과 식사하며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이끌었다.

한세실업 관계자는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끝나는 시간까지 참석자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면서 “앞으로도 패션 산업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