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유니클로, 땀의 가치를 응원하는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 진행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6.05 09:58

수정 2017.06.05 09:58

유니클로, 땀의 가치를 응원하는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 진행
유니클로, 땀의 가치를 응원하는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 진행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땀의 가치를 알리고 소중한 사람들의 땀을 응원하는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을 7월 9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에어리즘’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 및 ‘아사히 카세이’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 이너웨어로, 극세사 섬유가 땀을 바로 흡수하고 건조시켜 쾌적함을 선물한다. 이에 유니클로는 부모님이나 친구, 직장 동료 및 자녀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에어리즘을 선물함으로써 땀의 가치를 응원하고 더 나아가 감사와 응원의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에어리즘 한 장의 상장 캠페인’은 에어리즘을 담을 수 있는 상장 디자인의 패키지를 상품 구입 여부와 상관 없이 전국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무료로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고맙슴땀상’, ‘수고했땀상’ 및 ‘응원한땀상’ 등 받는 대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재치 있는 상 이름과 마음을 표현하는 문구가 적혀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의 윤두준과 이기광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에어리즘 상장을 선물하는 바이럴 영상을 자사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공개한다.
해당 영상에는 윤두준이 오랜 시간 함께한 동료 이기광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수고했땀상’을 선물하고, 이기광이 ‘고맙슴땀상’으로 평소에는 전하기 어려웠던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