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직접판매

뉴트리라이트, 제11회 대학생 공모전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6.13 11:14

수정 2017.06.13 11:14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젊은 인재들을 위한 재능 개발 프로그램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뉴트리라이트는 '제 11회 뉴트리라이트 멘토링 대학생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재ㆍ휴학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최대 4명) 자격으로 응모할 수 있다.

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스토리를 주제로 영상 분야와 디자인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접수, 심사 및 발표, 작품 제작 및 멘토링, 작품 전시의 총 4단계로 이루어진다. 각 분야 최종 선별된 10팀의 작품은 연말에 분당 소재 암웨이미술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공모전 접수는 6월 13일부터 8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신청서와 함께 작품기획안, 포트폴리오를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 부문의 경우 포트폴리오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제출해야 접수를 완료할 수 있다.

선별된 학생들은 이 기간 동안 각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지도를 받는 '멘토링 코스'를 경험하게 된다. 영상 부문에는 종합광고대행사 TBWA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디자인 부문에는 현장 경험이 풍부한 브랜드 디자인 전문가와 한국메세나협회와 예술인복지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초빙하는 예술가들이 멘토로 참여한다.


뉴트리라이트 관계자는 "앞으로 뉴트리라이트는 자신의 꿈을 향해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