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스트레스 없이 휴가 다녀오세요.' 메리메이드코리아, ‘애프터 바캉스 클리닝' 패키지 선보여

세계 최대 집 청소 전문 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가 여름 휴가 기간 중 집안에 쌓인 먼지와 습기를 제거하고, 어수선한 실내를 정리해주는 '애프터 바캉스 클리닝'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패키지는 휴가 준비로 분주한 고객들의 집 청소 고민을 덜어 주고, 휴가지에서 돌아오면 더욱 쾌적해진 집안 분위기에서 여독을 풀고, 심신의 재충전을 돕기 위해 고안된 신개념 청소 패키지이다. 15일부터 8월 말까지 서울과 경기, 수도권 고객들에게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주요 서비스 내역은 집안 곳곳의 미세 먼지 제거, 주방과 욕실의 위생관리, 거실과 안방 등 어질어진 곳의 정리 정돈 등이다.
사전 예약 시, 휴가에서 돌아오기 하루 이틀 전에 청소를 완료해 쾌적해진 집이 주인을 맞을 수 있다. 아울러 휴가 기간을 이용해 본격적인 대청소를 준비 중이거나 에어컨 세탁기, 매트리스 청소 등을 계획 중이라면 메리메이드코리아의 전문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메리메이드코리아 관계자는 "휴가 기간 동안 쌓인 먼지와 바쁘게 떠나느라 미처 정리하지 못한 집안은 휴가를 마치고 돌아온 가족들에게 또 다른 스트레스의 요인이 될 수 있다"며 "메리메이드코리아는 고객이 집을 비운 상태에서의 청소 서비스 노하우와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 가족들이 좀더 즐겁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