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CJ오쇼핑 '한샘 인테리어 원데이 특집전' 생방송 진행

홍석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7.28 13:16

수정 2017.07.28 13:16

CJ오쇼핑은 오는 8월1일 '한샘 원데이 인테리어 특집전' 생방송을 꾸리고 주방의 품격을 한 층 높여줄 '유로 아일랜드 스페셜 키친' 시공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한샘은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중심으로 주방은 물론 욕실 시공, 슬라이딩 붙박이장 등 다양한 시공상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이날 방송하는 한샘 유로 아일랜드 스페셜 키친 시공 상품은 CJ오쇼핑에서 지난 5월 말 리뉴얼 론칭 이후 135억원의 누적 주문 금액을 기록할만큼 고객들의 수많은 러브콜을 받아온 인기 상품이다.

한샘 유로 아일랜드 스페셜 키친은 세련된 다이닝 공간을 만들어줄 일체형 아일랜드와 카운터 식탁은 물론, 입수전, 싱크볼 등 주방기기와 행거레일 세트, 빌트인 칼꽂이 등 필수 주방 액세서리가 모두 포함된 패키지 상품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일뿐만 아니라 싱크대와 카운터 사이의 거리를 최소화한 효율적인 동선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주방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상품은 18평형부터 50평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주방에 설치가 가능하며 펄 화이트, 크림우드, 매트그레이, 다크우드 등 4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한샘 전문 시공기사가 직접 배송과 설치를 진행하며 가격은 289만원대(18평형 기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됐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냉장고장(CJ가 31만3000원 상당)을 무상으로 시공하며, 사은품으로는 '리빙아트 냄비 4종', '크라운포트 홈세트 28종', '네오플램 커트러리 8종' 등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는 'LG 디오스 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