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무료 체험

연지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8.01 17:25

수정 2017.08.01 17:25

여름방학 이벤트 진행
교육출판전문기업 금성출판사가 여름방학을 맞아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의 정규수업을 1주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갖는다.

1일 금성출판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주일동안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의 정규 수업을 무료로 수강하며 수업방법과 학습내용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푸르넷 공부방 또는 잉글리시버디 이벤트 페이지 팝업에 접속해 무료 수업을 받고자하는 자녀의 이름, 나이와 연락받을 휴대폰번호, 주소를 작성하면 된다. 무료체험은 25일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기존회원은 신청할 수 없다.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무료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 방학 무료 수업 이거 실화냐?' 이벤트를 8월18일까지 연다.
무료체험 신청 후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쿠폰, 10만원 상당의 커플마사지권 등을 제공한다.
8월25일까지 무료체험을 완료하는 학생들에게는 푸르넷 공부방 캐릭터 인형을 100% 증정한다.


푸르넷 공부방은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과 엄선된 교사의 일대일 밀착관리로 학생의 자발적인 학습을 돕는 소그룹 공부방이며 잉글리시버디는 해외 유명 출판사인 맥밀란(Macmillan), 옥스포드(Oxford) 원서를 바탕으로 영어을 쉽고 재미있게 익히는 초등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연지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