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유아동의류브랜드 알로앤루 '발랄 캐주얼 컨셉트' FW 컬렉션 공개

이보미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8.02 10:38

수정 2017.08.02 10:38

유아동의류브랜드 알로앤루 '발랄 캐주얼 컨셉트' FW 컬렉션 공개

유아동 의류브랜드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가 '2017 가을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알로앤루는 이번 FW 컬렉션에서 '땡스쿨(Thanks Cool)', '소프트쿨(Soft Cool)', '트렌드 테마(Trend Theme)' 등 발랄한 캐주얼룩을 대거 선보였다.

알로앤루는 FW 화보의 컨셉트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이다. '땡스쿨' 라인은 이번 화보에서 악기와 함께 하는 음악 수업으로, 1~2세 영아들을 위한 '소프트쿨' 라인은 창의력 가득한 미술 수업으로, '트렌드 테마' 라인은 연극 수업으로 위트 있게 표현했다.

특히 '땡스쿨' 라인은 레드, 다크네이비, 인디고 등을 메인 컬러로 체크와 스트라이프, 팝 패치 등의 톡톡 튀는 디자인을 더해 아이들의 특유의 발랄한 느낌을 담았다.

영유아들을 위한 알로앤루 '소프트쿨' 라인에서는 파스텔 톤의 컬러와 부드러운 터치감의 핸들 자수로 러블리한 느낌을 극대화시켰다.
플라워 패턴의 퀼팅 재킷, 스모크 드레스, 스웨터 등을 선보였다.
'트렌드 테마' 라인은 오렌지와 머스타드, 그린과 브라운 컬러를 바탕으로 삼각, 도트 등의 패턴을 입혀 레트로 무드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알로앤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알로앤루 F/W 컬렉션은 알로앤루만의 오리지널리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했으며 점차 계절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날씨를 반영해 옷의 두께와 기장을 다양화하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