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대명리조트, 여름휴가 고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

조용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8.07 09:35

수정 2017.08.07 09:35

쏠비치 호텔앤리조트 양양 씨사이드바비큐 파티
쏠비치 호텔앤리조트 양양 씨사이드바비큐 파티

대명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오션월드는 ‘놀존심 댄스 UCC 영상 2차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 7월 28일까지 진행된 1차 콘테스트에 이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26일까지 접수 받는다.

오션월드 CF 속 지코가 선보인 ‘놀존심 댄스’를 따라추는 모습을 영상으로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제작한 영상콘텐츠를 개인 페이스북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 한 뒤, 업로드 된 영상 URL을 오션월드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수상작품은 27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1등 대명투어몰 여행상품권 100만원권, △2등 지코가 입은 2017 TV-CF 촬영의상&싸인, △3등 50만원 상당의 고프로 등을 증정한다.
놀존심 댄스 가이드 영상은 오션월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수령시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스페인 테마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은 바다를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씨사이드 바비큐 파티(Seaside BBQ Party)를 연다. 쏠비치 양양 베누스 광장에서 열리는 씨사이드 바비큐 파티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구성된 그릴 뷔페, 생맥주, 와인 등을 맛 볼 수 있다. 파티장 앞으로는 양양의 맑은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 낭만적인 여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대명리조트 단양은 ‘캐리커처 그리기’와 ‘썸머 필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여름휴가 추억을 기록할 수 있도록 캐리커처 그려주기 이벤트를 연다.
대명리조트 단양에 입점한 카페베네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캐리커처 1인 무료 체험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캐리커처 그려주기 이벤트는 14일까지 대명리조트 단양 온달동 로비에서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가능하며, 카페베네 1만원 이상 결재 영수증을 지참해야 한다.
재발행 영수증은 사용 불가하며 이용일 2일 기준 영수증만 무료 체험으로 교환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