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정대균 기자의 한국 골프장 산책] 춘천에 왔으면 닭갈비 먹어야지.. 단, 최고급으로

정대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8.17 19:36

수정 2017.08.17 19:36

(10) 강원도 춘천 ‘제이드 팰리스GC’
제이드 팰리스GC의 별미
[정대균 기자의 한국 골프장 산책] 춘천에 왔으면 닭갈비 먹어야지.. 단, 최고급으로

제이드 팰리스GC 식단은 지역 특색에 걸맞게 만들어진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닭갈비 & 막국수'다.

국내산 닭과 고춧가루 등을 사용한 특별한 양념은 춘천 닭갈비의 전통성과 어우러져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볶아내는 닭갈비가 아니라 그릴에 직접 구워 기름기를 싹 빼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춘천 지역 대표상품인 잣과 더덕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제이드 팰리스만의 특색 있는 닭갈비 요리(사진)를 선보이고 있다.

막국수 또한 동치미 육수와 주방장의 오랜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특제 양념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강원도 지역의 메밀로 만든 국보급 냉면도 여름철 인기 메뉴다. 28년간 냉면을 연구하고 발전시켜온 주방장의 자부심으로 만들어진 냉면은 제이드 팰리스의 명품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소양강 자연산 장어구이도 이 골프장의 대표 메뉴다. 제이드 팰리스의 장어구이는 상품 가치가 높은 자연산 장어가 주재료다.
여기에 많은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진 데리야키 소스와 전남 구례에서 공수해온 제피가루가 더해지면서 장어의 맛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제이드 팰리스는 명문 골프장의 자부심으로 모든 요리를 만들고 있으며 식재료 또한 국내산만을 원칙으로 사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주 단위 위클리메뉴를 시행해 호평을 받고 있다.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