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글로벌 명품 브랜드 부럽지 않아…'고혼진 크림' 해외 시장서 인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27 13:48

수정 2017.10.27 13:48

글로벌 명품 브랜드 부럽지 않아…'고혼진 크림' 해외 시장서 인기


두바이, 스위스, 핀란드, 스웨덴 등 현지에서 ‘명품 화장품’으로 입소문

우리의 피부는 매일같이 노화를 부추기는 다양한 환경들에 노출되고 있다. 햇빛에 노출된 얼굴에는 기미와 주근깨가 자리잡고 거친 바람과 피로, 누적된 스트레스는 피부를 푸석푸석하고 주름지게 만든다. 또한 세월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으로 피부보호벽의 기능이 저하되고 얼굴의 윤기는 점점 사라진다.

그렇다면 이러한 피부 노화를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동안 외모로 잘 알려진 탤런트 김민정이 선택한 동안 외모의 비결은 바로 ‘고혼진 크림’. 고혼진 모델로도 활동 중인 김민정은 평소 고혼진 크림으로 맑고 투명하면서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기미, 피부주름 개선 및 피부 미백에 탁월한 효과로 국내 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고혼진 크림’은 주력 원료인 RG3, Compound-K와 더불어 자연에서 얻은 8종의 버섯과 자운고 추출물 등 저자극성 한방 발효추출물을 사용해 아토피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제품이다.

또한 연꽃수와 황금누에 등 고급원료를 사용해 시술 없이도 손상된 피부를 완벽하게 복구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전세계로 수출되면서 두바이, 스위스, 핀란드, 스웨덴 등 현지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해외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검증된 효과를 바탕으로 동양인에 비해 피부가 약한 백인이나 강렬한 태양과 건조한 바람에 매일 같이 노출되는 중동 여성들에게 어필하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주목을 끌고 있는 것.

㈜고혼진리퍼블릭 관계자는 “고혼진 크림은 주름과 미백을 한 번에 잡는 특급 원료를 사용해 가볍게 바르게만 해도 20대의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되돌려주는 동안 크림”이라며 “특히 피부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다년간의 연구 끝에 최적의 배합을 찾아내 세분화된 입자로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해 주름 개선과 미백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쉽게 만나보기 힘든 고급 원료와 ㈜고혼진리퍼블릭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고혼진 크림’이 한국을 넘어 전세계 글로벌 명품 화장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