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g 가볍고 초경량 사이즈, 풍부한 무화량과 진한 맛
전자담배 전문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신제품 '하카 X5' 와 '하카 크리스탈'을 동시 출시해 전자 담배 애호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7g의 가볍고 간편한 초경량 미니 사이즈인 '하카 크리스탈'은 작지만 풍부한 무화량과 진한 맛 표현이 뛰어난 제품이다. 자동 흡입센서 작동 방식에 다양한 컬러들로 드립팁 교체가 가능해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다른 PODS 형식과 달리 액상을 추가로 넣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카 코리아의 하카 크리스탈은 하카 X5와 동시 출시되었으며 현재 동시 출시를 기념해 하카 X5를 구매시 크리스탈 정품 한 세트를 받을 수 있는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 크리스탈과 하카 X5 모두 KC 인증을 완료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하카 X는 출시 직후 완판 될 만큼 전자담배 애호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카는 혁신적인 기능과 차별화된 가격, 세련된 디자인의 전자담배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하카 크리스탈 및 X5를 비롯한 하카 제품들은 온라인상에서는 구입이 불가하고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경기도를 포함한 전국 500여 점의 공식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대리점 및 취급점 정보는 하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전자담배 업계 최초로 '2016년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받았으며, 올해까지 3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