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헬스

LEJ‘디제로킹’ 모델 현영 만삭의 아름다운 D라인 “몸매갑은 역시 달라”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2.05 17:29

수정 2017.12.05 22:04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디제로킹’의 모델인 방송인 현영이 임신 35주차 만삭인 가운데 육아파티에 참가한 후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SNS 글이 주목을 끌고 있다.

현영은 “삶을 살아가다보면 참 고마운 사람들이많은것같아.... 요미 태어나기 25일전 써프라이즈 베이비샤워파티를 준비해준 동생들~~내가 더 잘살고 잘할께~~~”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너무 이쁘세요” , “건강하게 순산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의 반응을 보였다.

2012년 3월에 결혼한 후 그해 8월에 첫째를 출산한 후 5년 만에 둘째를 임신하여 연말에 출산 예정중인 현영은 행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

한편 원조 몸매 종결자 현영이 모델인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디제로킹’은 10월에 프리미엄 디제로킹을 새롭게 출시하였는데 중성지방을 줄이는데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눈길을 끈다.


원료에는 녹차추출물과,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린), 비타민B1, 비타민C 등이 함유되었는데 식후 콜레스테롤을 억제하고 혈당을 떨어뜨리며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작용을 하는 성분들이다.
모두 식약처에서 공식 인증을 안전한 원료들로 건강을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현재 프리미엄 디제로킹은 최대 30% 할인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을 이벤트를 하며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