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일반

판교 W스퀘어컨벤션, 기업연회공간 제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2.26 16:08

수정 2017.12.26 16:08

판교 W스퀘어컨벤션, 기업연회공간 제공

편리한 주차공간과 여유 있는 기업연회장으로 인기

기업행사를 진행할 땐 보통 많이 알려진 도심 속 장소를 선택하기 마련이지만 교통체증, 주차난, 촉박한 시간 등으로 특별한 날의 기분을 망칠 수 있어 장소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와 관련, 판교W스퀘어컨벤션이 편리한 주차공간과 분위기 있는 기업연회공간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W스퀘어컨벤션은 단독건물로 경기도 판교에 위치해있다. 강남에서15분만에 신분당선을 통해 도착하며, 여러 지역으로 향하는 광역버스가 지나고, 판교IC를 통해 차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시외버스터미널이 있는 분당선 야탑역에서도 차로 10분도 안걸리는 거리이기 때문에 먼 지역에서 오는 손님을 맞기에도 편리하다.



무엇보다 단독건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넓은 공간이 장점이다. 2개의 층에 채플홀, 연회장, 야외테라스, 라운지, 카페 등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대규모 연회장은 통유리로 이루어진 전면의 창문을 통해 멋스러운 야외 전망이 실내에 퍼진다.
낮과 밤 그리고 어떠한 날씨에도 매력적인 풍경이 펼쳐지게 된다.

펍 스타일의 공간과 넓직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카페는 소규모 기업행사나 비즈니스 미팅에도 적합하다.


W스퀘어컨벤션 관계자는 "웨딩만큼 기업연회로도 인기가 많은 장소인만큼 행사 성격에 맞는 공간과 식사, 서비스를 상담받을 수 있으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특히 120여가지의 다채로운 뷔페음식 그리고 코스요리, 정찬요리 등 다양한 타입의 식사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신선한 맛과 쾌적한 공간으로 이용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