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헬스

김사랑의 ‘뉴피니션 다이어트’, 합리적 가격으로 새로운 관리법 제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03 10:00

수정 2018.01.03 10:00

김사랑의 ‘뉴피니션 다이어트’, 합리적 가격으로 새로운 관리법 제안

한정적인 예쁜 이미지를 원했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 건강하고 당당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여성들이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따라 운동하는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고 내면에서 나오는 당당한 아름다움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헬시뷰티’가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의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는 탄탄한 몸매와 역주행 미모가 돋보이는 여배우 김사랑이 화제다. 꾸준한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오랜 기간 여성들의 대표적인 롤 모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사랑은 얼마 전 다이어트 보조제 CF를 찍으며 새로운 개념의 관리법을 제안했다.

낮과 밤에 달라지는 신체 리듬 변화를 고려해 만들어진 ‘뉴피니션 다이어트’가 그 주인공이다. 연세대학교 생명공학 연구팀과 ㈜뉴트리(Newtree)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가 함께 개발한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나잇살은 물론 다이어트의 부수적인 고민까지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임상시험 등을 통해 효능이 확인된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특히 주원료인 핑거루트 추출물 ‘판두라틴’은 3중 복합 소재의 기능성과 효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판두라틴은 한국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효과와 함께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감소, 주름 생성, 피부 손상 등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 등 3가지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헬시뷰티 전문 기업 뉴트리는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유럽을 비롯한 총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 더해 최근 이중 근육 증강과 관련한 특허를 추가로 획득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성을 기반으로 2017년 제 36주차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바 있다.


㈜뉴트리(Newtree) 관계자는 “판두라틴은 이미 만들어진 몸 속 지방 세포를 배출하는 것뿐 아니라 지방 세포의 사이즈를 줄여주는 효과까지 기대 가능하다”면서 “자체 운영 중인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NIS)의 지속적인 이너뷰티 소재 발굴 및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뉴트리(Newtree)의 역할”이라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