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KT, 아이돌 웹 예능 콘텐츠 '아미고TV' 시즌2 공개

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04 09:24

수정 2018.01.04 09:24

관련종목▶

KT가 올해 첫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미고TV' 시즌2를 공개한다.

KT는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시즌2를 오는 8일부터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선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는 아이돌 전문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에는 엑소,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가수들이 출연해 방송 3개월만에 통합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하며 대표 웹 예능으로 자리잡았다.

이를 바탕으로 한 '아미고TV' 시즌2는 올레tv 모바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된다. 지난 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워너원,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까지 총 6팀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KT가 올해 첫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시즌2를 오는 8일부터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선공개한다. KT 홍보 모델이 '아미고TV'를 소개하고 있다.
KT가 올해 첫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시즌2를 오는 8일부터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선공개한다. KT 홍보 모델이 '아미고TV'를 소개하고 있다.

'아미고TV' 시즌2는 오는 8일부터 매주 월·수·금 저녁 6시 올레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무료 공개된다. 1회 워너원을 시작으로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 순으로 영상이 공개되며 출연진당 3부작씩 총 18회가 방영될 예정이다.


올레tv 모바일은 '아미고TV'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2월 18일까지 '아미고TV'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출연진의 싸인 CD와 멤버들이 직접 찍고 사인 한 폴라로이드 사진, TV포인트를 2018명에게 증정할 방침이다.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작년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며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며 "올해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신선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