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동시세일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05 17:16

수정 2018.01.05 17:16

매주 상품 선정 초특가 판매, 상품에 따라 최대 60% 할인
서울 대치동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직원들이 5일 온.오프라인 동시 특가세일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서울 대치동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직원들이 5일 온.오프라인 동시 특가세일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가 온.오프라인 동시세일로 소비활성화에 나선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46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인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품목별 대표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 특가에 선보이고 매주 행사상품을 선정해 초특가에 판매하는 '초특가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특가전을 펼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우선 '2018 서프라이즈 특가전'에서는 하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의 인기 품목 10종을 선정해 한정수량 특가판매한다.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청소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노트북 등 10가지 품목의 인기 상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15% 할인판매한다.

또 특가전에서는 매주 금요일부터 그 다음주 목요일까지는 면도기, 온수매트, 블루투스스피커, 블루투스이어폰, 전기밥솥, 미니믹서, 핸드블렌더 등 다양한 행사 상품을 제품에 따라 최대 60% 할인판매한다. 행사는 첫째 주부터 셋째주까지 지속되며 주차별로 행사상품이 바뀐다.

지난 한해 동안 판매된 옴니세일즈 상품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가전을 150억원 어치 물량으로 모아 할인 판매하는 '옴니 슈퍼스타 상품전'도 진행한다.아 선보인다. 전기밥솥, 전기레인지 등 주방가전에서부터 미러리스, 노트북 등 IT기기와 김치냉장고, 냉장고, TV, 드럼세탁기, 일반세탁기 등 대형가전에 이르기까지 총 60여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8년 무술년을 맞아 총 1억원 규모의 '황금 강아지 골드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31일까지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거나 하이마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18명을 추첨해 총 1억원 규모의 '황금 강아지 골드바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문주석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세일'에서는 구매 성향이 다른 온라인, 오프라인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가격, 혜택 등 각각의 장점을 통합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가전 제품을 실속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