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쿠팡 지난해 인기 여행상품 소개 '쿠팡 트래블 어워즈' 진행

김영권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08 10:27

수정 2018.01.08 10:27

쿠팡 지난해 인기 여행상품 소개 '쿠팡 트래블 어워즈' 진행

쿠팡은 지난 한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베스트셀터 여행상품들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이는 '2017 쿠팡 트래블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여행상품 중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한 여행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한 곳에 모아 놨다. 호텔·리조트, 펜션·캠핑, 레저 입장권, 제주 입장권, 해외 입장권/패스, 해외 자유여행·패키지 등 총 6개 부문이다.

호텔·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봄그리고가을 호텔&리조트'는 2015년 쿠팡 트래블 고객만족상, 2016년 쿠팡 트래블 판매 톱(Top)3를 수상하는 등 쿠팡의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모든 객실에서 제주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바닷가 풍경을 즐길 수 있고 놀이방, 수영장 등 깔끔하고 다양한 부대시설이 장점이다.

레저입장권 부문에는 사계절 놀이공원을 즐길 수 있고 특히 겨울에는 눈썰매장, 밤에는 별빛축제 등을 즐길 수 있는 '대구 이월드'가 1위를 차지했다.


해외 입장권·패스 부문에서는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할리우드 영화 소재를 이용한 다양한 놀이기구와 해리포터 속 마법을 재현한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해외자유여행·패키지 부문에는 가족여행지로 유명한 괌이 쿠팡의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해외여행 지역으로 선정됐다. 이밖에도 일본 오사카, 동남아 보라카이가 인기 여행지역으로 꼽혔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수준 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믿을 수 있는 여행상품들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올해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검증된 다양한 국내외 여행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