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병원

비비드클리닉 일산점, 안전한 필러 시술로 바디와 얼굴에 볼륨

정명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08 10:56

수정 2018.01.08 10:56

비비드클리닉 일산점, 안전한 필러 시술로 바디와 얼굴에 볼륨


비비드클리닉은 바디와 얼굴에 안전하고 간편하게 볼륨을 넣어주는 필러가 특징이다.

이 클리닉은 히알루론산 필러를 사용한다. 이는 인체에 무해하고, 피부조직과 비슷한 성분의 물질이기에 부작용이 거의 없다. 히알루론산 필러로 자연스럽고 예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볼러스(bolus) 형태로 주입이 되기 때문에 형태가 오래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또 비비드클리닉에서는 얼굴필러도 히알루론산 필러로 시술한다. 역시 부작용이 적은 시술이며 과정이 간단해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도 있다.


주로 납작한 이마, 꺼진 눈밑, 낮은 콧대, 팔자 주름 등을 개선할 수 있으며 얇은 입술이나 애교에도 시술할 수 있다. 보통 개개인의 니즈에 맞춰 시술을 하게 되지만 얼굴 균형과 조화를 충분히 고려해서 시술해야 하므로 숙련되고 경험 많은 의사에게 시술받아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외에도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지만 국소적으로 남아있는 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시술도 있다. 부분적으로 산재해 있는 군살들에 미스틱 주사를 주입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시술 가능하다.

비비드의원 일산점 김지우 대표원장은 8일 "미스틱 SPL 시술은 식습관, 운동 등으로도 빠지지 않는 특정 부위의 살을 효율적으로 제거해주는 데 탁월하다"라며 "지방흡입에 비해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고, 흡수가 빨라 일상생활 복귀가 바로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미스틱주사란 서울대학교 병원 전문의 출신인 비비드의원 의료진들이 직접 개발해 특허 진행 중인 주사로 서로 상호작용 없고 지방분해에는 최적화되어 있는 9가지 약물이 조합된 것이다. 뭉쳐진 지방세포를 분리하고 지방세포의 물리적 파괴 및 화학적 분해를 통해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지방 세포의 자가 사멸을 유도하는 점이 타 지방분해주사와의 차별점이며 얼굴, 바디 관계없이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비비드클리닉에서는 체계적인 피부 관리로 효과적인 결과로 얻을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 스킨부스터를 새로 재정비했다.

대표적인 샤넬 프로그램은 피부 안티에이징, 보습, 탄력, 재생 등에 도움이 되는 PRP, PDRN, 비타민, 미네랄, Co-엔자임, HA, 보톡스, 등을 적절한 비율로 조합한 샤넬주사이 핵심이다. 이를 통해 세포의 기능을 살리며 재생력을 극대화해서 노화 예방은 물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킨다.

뿐만 아니라 주사 시술 후에 PPP와 더불어 EGF, 콜라겐, 펩타이드가 조합된 비비톡스 앰플을 얼굴에 도포한 뒤 컴포트듀얼이나 LDM으로 후관리를 하기 때문에 보다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비드클리닉 김지우 원장은 "대중화된 쁘띠성형은 일상으로의 복귀도 빠르며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다"며 "하지만 환자 개인마다 얼굴 모양이나 주름, 근육의 발달 정도가 다 달라서 꼭 시술 전 의료진과 꼼꼼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비만 치료, 레이저 치료 및 쁘띠성형을 진행하는 비비드클리닉은 지난 3일 2호점인 일산점을 오픈했다.

pompom@fnnews.com 정명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