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팬스타라인닷컴 "신혼여행, 크루즈에서 특별하게 보내세요"

강수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1.08 18:03

수정 2018.01.08 18:03

장애인 부부 초청 무료제공
지난해 1월 팬스타라인닷컴이 진행한 신혼 장애인부부 초청 무료 크루즈 체험 행사에 참가한 이들이 단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지난해 1월 팬스타라인닷컴이 진행한 신혼 장애인부부 초청 무료 크루즈 체험 행사에 참가한 이들이 단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최초의 국적 크루즈선사인 ㈜팬스타라인닷컴(대표이사 김종태)은 오는 13일 부산지역 신혼 장애인부부 5쌍을 초청,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 1박2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크루즈 체험에 나서는 장애인들은 지난해 11월 17일 부산 사직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부산시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하고 부산시가 특별 후원한 '제28회 부산장애인 합동결혼식'을 통해 연을 맺은 신혼부부들이다.


이들은 지체장애, 뇌병변장애, 청각장애 등으로 평소 여행에 어려움이 많았으나 이번에 팬스타라인닷컴의 지원과 부산시지체장애인협회 활동보조인들의 도움을 받아 휠체어 등을 이용, 팬스타드림호(2만1688t)에 승선해 처음으로 크루즈를 체험하게 된다. 팬스타드림호가 부산국제여객터미널~태종대~해운대~광안리~부산국제여객터미널 구간을 운항하는 동안 선상 풍경을 감상하고 불꽃쇼, 마술쇼, 다양한 문화공연 등을 보면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게 된다.


팬스타라인닷컴은 이번 행사를 위해 최상급 객실인 디럭스 스위트룸과 고급 뷔페식, 와인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sr52@fnnews.com 강수련 기자

fnSurvey